c# vector 예제

이 메서드는 피타고라스 정리를 사용하여 두 위치 벡터 사이의 거리를 찾습니다. 맵박스/벡터 타일-cs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Xml 네임스페이스를 사용하면 본드 디직렬화의 유연성이 제한됩니다. 특히 네임스페이스가 있는 문서는 호환되지만 다른 이름(예: 페이로드 스키마 보기)을 가진 스키마로 직렬화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두 벡터 사이에 각도로 표현된 각도를 검색합니다. 이제 Vector3 및 해당 구성 요소(x, y, z)를 저장, 액세스 및 변이하기 위한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이제 벡터에 적용할 수 있는 수학적 연산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기본 수학 연산자를 오버로드하여 시작해 보겠습니다. RotateX 또는 피치는 지정된 수의 라디안(오일러 회전 X)에 의해 X축을 중심으로 벡터를 회전합니다. 따라서 비행기의 예를 들어, 우리가 장면으로 날아갈 때 항공기를 따라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거부는 벡터의 투영을 원래 값으로 변경하는 벡터입니다. 이 인스턴스 메서드는 호출되는 인스턴스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새 Vector3 개체를 반환합니다. 나는 두 가지 이유로이 방식으로 크로스 제품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나는, 벡터를 생성할 수 없는 도트 생성물과 일관되게 하기 위해, 두 가지는 교차 생성물이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정상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원래 Vector3는 그대로 유지되어야 한다. v2.x (벡터 타일 사양)를 디코딩하는 C # 라이브러리. 사용자 지정 알고리즘의 간단한 예는 두 int 배열을 요소별 추가입니다. 아래 코드는 두 개의 int 배열을 벡터 크기의 청크로 나눕니다. SIMD를 사용하여 결과 배열로 계산하고 합산합니다: 한 벡터의 x, y 및 z 구성요소를 다른 벡터(예: x+x, y+y, z+z)에 추가하기만 하면 두 벡터가 추가됩니다. 이 벡터를 무효화합니다. 벡터의 크기는 이전과 같지만 방향은 이제 반대입니다. 두 벡터의 교차 곱은 주어진 두 벡터에 의해 생성된 평면에 법선을 생성합니다. 구성 요소 중 어느 개(x, y, z)가 NaN인 경우 전체 벡터는 “숫자가 아님”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 메서드는 구성 요소(x, y, z)가 NaN인 경우 true를 반환합니다. 네임스페이스 특성은 C# 네임스페이스가 스키마 네임스페이스(예: .bond idl 파일의 네임스페이스)와 다른 경우 C# 클래스, 인터페이스 및 열거형에 추가하기 위해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namespace 플래그로 C# 코드가 생성되는 경우).

투영은 한 평면에서 다른 평면으로 벡터의 변환입니다. 원래 벡터의 창에서 카드(대상 평면)에 빛을 비추는 것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두 벡터가 동일한지 확인하려면 구성 요소 쌍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