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 구조체 예제

구조를 초기화하는 세 번째 방법은 동일한 유형의 기존 개체의 값을 복사하여 구조 포인터를 사용하여 위의 예제를 다시 작성하는 것입니다. 비트 필드를 사용하면 구조체에서 데이터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메모리 또는 데이터 저장소가 가장 큰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일반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구조는 서명되지 않은 int로 house_number, 문자열로 street_name, 문자열로 zip_code 및 문자열로 국가를 포함합니다. 구조멤버에 액세스하려면 구조선 이름과 멤버 사이에 점 연산자(.)를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기본 형식과 마찬가지로 구조체에 대한 포인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구조에 대한 포인터가 있는 경우 화살표(-> ) 연산자로 멤버에 액세스합니다. 구조체 멤버는 중괄호 `{}`를 사용하여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유효한 초기화입니다. 지정 된 초기화란 무엇입니까? 지정된 초기화를 사용하면 구조멤버를 순서에 따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C99 표준에 추가되었습니다. 닫는 곱슬 대괄호 후 하나 이상의 구조 변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이 변수는 선택 사항입니다. 다른 데이터 형식의 변수와 마찬가지로 구조변수도 컴파일 타임에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구조체에는 구조체 멤버로 포인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invoice_number를 포인터로 포함하는 송장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C 구조체는 단어 길이 경계에 의해 일반적으로 구분된(크기)의 연속적인 실제 메모리 블록을 직접 참조합니다. 인텔 프로세서용 일부 어셈블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사한 이름의 기능에 해당합니다. 반단어 또는 바이트 경계를 활용할 수 있는 언어 구현(메모리를 적게 사용하여 더 조밀한 압축을 제공)은 80년대 중반에 고급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연속 메모리 블록이기 때문에 구조체 내의 각 필드는 처음부터 특정 고정 오프셋에 있습니다. 그림으로, 많은 BASIC 인터프리터는 한 때 문자열 데이터를 가리키는 하나의 인덱싱(커서 값)을 이전 줄에 기록한 하나의 값으로 문자열 데이터 구조체 조직을 필드로 처리했습니다. 구조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름, ID, 주소 및 연령에 대한 멤버가 있는 구조를 만든 다음 각 학생에 대해 이 구조의 변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제의 도움으로 이것을 이해할 것이라고 걱정하지 말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구조체 키워드는 구조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struct는 기본 및 파생 된 데이터 형식의 컬렉션인 새 데이터 형식을 정의합니다. 구조변수 배열을 선언할 수도 있습니다. 어레이의 각 요소가 구조 변수를 나타냅니다. 예 : 구조체 직원 emp[5]; 이 프로그램에서구조변수 “레코드”는 구조자체를 선언하는 동안 선언됩니다. 위의 구조 예제 프로그램에서구조변수 “구조체 학생 기록”은 구조를 선언한 후의 주 함수 내부에 선언됩니다. 해당 구조에 대한 포인터를 사용하여 구조의 멤버에 액세스하려면 다음과 같이 → 연산자 -구조 정의와 함께 또는 구조가 정의 된 후 구조의 변수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구조변수 선언은 다른 데이터 형식의 일반 변수 선언과 유사합니다.

구조 변수는 구조 부 멤버를 초기화하는 방법이라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선언할 수 있습니다. 구조부 구성원은 선언으로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컴파일에서 다음 C 프로그램이 실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 학생의 “ID, 이름 및 백분율”을 저장하고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또한 저장하고 구조의 배열을 사용하여 많은 학생들을위해 이러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 – 구조 배열”을 확인하여 많은 학생이 이러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액세스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요약: 이 자습서에서는 C 구조라는 새로운 복잡한 형식을 배웁니다. C 구조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데이터 형식을 가진 관련 변수를 단일 엔터티로 래핑하여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