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터 예제도면

확률 이론은 결과에 확률을 할당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으며, 결과가 할당되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특히 샘플 공간 S를 사용하여 일치하는 동전은 확률 P(2h)+P(2t)가 있는 이벤트 M={2h,2t}입니다. 샘플 공간 S′를 사용하여 일치하는 동전은 확률 P(hh)+P(tt)가 있는 이벤트 M′={hh,tt}입니다. 실제 세계에서는 동전이 동일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차이가 없어야하므로 숫자 P (M)와 P (M′)가 실제 물리적 실험이 있을 때 관찰하는 것과 동일하고 가장 잘 일치하도록 결과에 확률을 할당하고 싶습니다. 공정한 것으로 보이는 동전으로 수행됩니다. 실제 경험은 S′의 결과가 동등하게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그래서 우리는 각 확률에 할당 1 9 4, 그리고 당신은 공정한, 잘 섞인 갑판을 가지고 52 카드. 그것은 네 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장은 클럽, 다이아몬드, 하트, 스페이드입니다. 각 슈트에는 1, 2, 3, 4, 5, 6, 7, 8, 9, 10, J(잭), Q(퀸), K(킹)로 구성된 카드가 13장있습니다. S = 스페이드, H = 하트, D = 다이아몬드, C = 클럽. 교체없이 4장의 카드를 샘플링한다고 가정합니다. 다음 결과 중 어느 것이 가능합니까? 교체 샘플링에 대해 동일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참고 3.8 “예제 3″에서 우리는 동전이 동일한 상황과 샘플 공간 S′={hh,ht,th,tt}가 두 동전을 구분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샘플 공간 S={2h,2t,d}를 구성했습니다.

하나의 공정, 6 면 다이 롤. 샘플 공간은 {1, 2, 3, 4, 5, 6}입니다. 이벤트 A = 얼굴이 홀수입니다. 그런 다음 A = {1, 3, 5}. 이벤트 B = 얼굴이 짝수입니다. 그런 다음 B = {2, 4, 6}. 트리에서 실험의 8가지 결과를 쉽게 읽을 수 있으므로 샘플 공간은 트리의 최종 노드의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읽으며 샘플 공간은 S={a, b, c, d,e}입니다. 두 이벤트를 U={a, b, d} 및 V={b, c,d}로 식별합니다. P(a) 및 P(b)가 각각 0.2이고 P(c)와 P(d)가 각각 0.1이라고 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샘플 공간이 유한할 때 샘플 공간의 모든 하위 집합은 이벤트입니다(즉, 샘플 공간의 전원 집합의 모든 요소는 이벤트로 정의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샘플 공간이 무한한 경우에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확률 공간을 정의할 때 샘플 공간의 특정 하위 집합을 이벤트에서 제외할 수 있으며 종종 필요합니다(아래 확률 공간의 이벤트 참조). 샘플 공간은 {HH, HT, TH, TT}이며, 여기서 T = 꼬리 및 H = 헤드입니다. 결과는 HH, HT, TH 및 TT입니다. 결과 HT와 TH는 다릅니다. HT는 첫 번째 동전이 머리를 보여주고 두 번째 동전은 꼬리를 보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는 첫 번째 동전이 꼬리를 보였고 두 번째 동전은 머리를 보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의 세 가지 예제에서는 샘플 공간이 유한한 수의 동등하게 가능성이 높은 결과로 구성된 경우 계산만으로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경우에 따라 실험을 나타내는 샘플 공간의 개별 결과는 불가피하게 동등하게 발생할 가능성이 없으며, 이 경우 확률은 단순히 계산만으로 계산할 수 없지만, 이벤트의 확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샘플 공간은 S={wm, bm, hm, am, om, wf, bf, hf, af,of입니다.

예제에 제공된 정보는 양방향 비상 테이블이라고 하는 다음 표에 요약할 수 있습니다: 동전의 세 토스를 설명하는 샘플 공간은 Note 3.9 “예제 4″에 구성된 샘플 공간과 “머리”와 “소녀”로 대체된 “소년”과 동일합니다. “꼬리”로 대체됩니다. 동전을 세 번 던지기의 실험에서 다음 각 사건을 구성하는 결과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