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hello world 예제

안드로이드는 다른 장치에 대한 다른 자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 크기에 따라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현재 장치의 화면 크기에 따라 사용할 레이아웃을 결정합니다. 난 그냥 당신의 게시물을 통해 감행 했다 그리고 이들은 조금 오래 되 고 오래 된 발견. Android Studio를 사용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할 계획이 있습니까? 난 정말 오랜 시간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좋아하고 제안의 생각. 안녕 Mkyong…. 나는 안드로이드에 새로운 …. IA는 내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creatyed 때 심각한 문제가 … 내가 만든 가상 장치는로드실패하고 에뮬레이터 시작은 간단한 Hello 세계 applciation에 대한 실패 … 그래서 U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원 할 수 있습니다이 튜토리얼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할 수있는 방법에 따라, 약 30-60 분 이 걸릴 것입니다. 첫 번째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면이 튜토리얼을 사용 후, 당신은 재미 새로운 취미 또는 아마도 모바일 개발의 유망한 경력에 당신의 방법에 잘 있을 거야. 첫 번째 단계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간단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아이콘을 클릭하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여러 활동을 포함하고 우리는 AndroidManifest.xml 파일에서 모든 활동을 정의해야합니다 아래와 같이 화면을 표시합니다.

매니페스트 파일에서 우리는 의도 필터 ()에서 MAIN 작업 및 LAUNCHER 범주 특성을 사용하여 앱의 주요 활동을 언급해야합니다. 주요 활동에 대한 MAIN 액션 또는 LAUNCHER 카테고리를 언급하지 않은 경우 앱 아이콘이 홈 화면의 앱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Android 시뮬레이션 전화에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완료! 축. 글쎄, 아래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 여기에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의 최종 결과입니다. 나는 두 개 이상의 활동과 그래서 두 자바 클래스가없는 아주 작은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얻을 APK는 abt 800KB입니다. 그러나 400 KB보다 훨씬 적은 앱이 스토어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그 애플 리케이션은 확실히 두 개의 자바 클래스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MP3 커터는 400KB입니다. 심지어 오페라 브라우저는 단지 804KBs입니다.